Contact M&A Advisor






    20년 이상 된 이탈리아의 선도적인 스포츠웨어 리테일러 기업

    기술

    L#20240627

    이탈리아에서 소매업은 국가 경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체는 가족 소유의 소규모 부티크 상점부터 대형 체인점 및 백화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은 다양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소매업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로컬 비즈니스가 널리 퍼져 있다는 점입니다. 이탈리아의 많은 소매업체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소규모 독립 매장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종종 지역 사회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현지 제작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형 국제 소매업체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면서 이탈리아의 소매 환경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탈리아 리테일러들이 온라인 입지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이커머스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체가 직면한 과제 중 하나는 경기 변동과 소비자 소비 습관 변화의 영향입니다. 최근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매출과 유동인구 감소를 경험하면서 리테일러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키포인트

    •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25년 전;
    • 150+ DOS;
    • 700명 이상의 직원;
    • 리테일은 이탈리아의 선도적인 패션 소매업체입니다;
    • 리테일은 15개 이상의 해외 유명 타사 브랜드의 의류/액세서리를 유통합니다;
    • 회사는 이탈리아 북부와 중부에 위치한 두 개의 본사와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운영됩니다;
    • 현재 회사는 7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핵심 비즈니스

    • 리테일은 패션,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및 액세서리 유통을 전문으로 합니다;
    • 회사는 여러 유명 국제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 의류 및 액세서리는 이탈리아 전역의 160개 이상의 직영 매장(“DOS”) 네트워크를 통해 유통되며, 특히 이탈리아 북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Basic Details

    Target Price:

    €39,000,000

    Gross Revenue

    €108,000,000

    EBITDA

    €8,000,000

    Business ID:

    L#20240627

    Country

    이탈리아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40627
    Target Price: €39,000,000
    Gross Revenue:€108,000,000
    EBITDA:€8,000,000
    Target Price / Revenue:0.36x
    Target Price / EBITDA:4.88x
    Contact M&A Advisor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3월 11, 2024 ...에서 4:43 오후. 에 업데이트 됨 1월 21, 2025 ...에서 9:02 오전


      Sviluppatore immobiliare, broker, manager e attività di appalti

      PREVIOUS PROPERTY

      부동산 개발자, 중개인, 관리자 및 일반 계약자 비즈니스

      NEXT PROPERTY

      15년 전통의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Marchio italiano di moda di lusso da 15 anni

      이탈리아에서 소매업은 국가 경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체는 가족 소유의 소규모 부티크 상점부터 대형 체인점 및 백화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은 다양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소매업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로컬 비즈니스가 널리 퍼져 있다는 점입니다. 이탈리아의 많은 소매업체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소규모 독립 매장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종종 지역 사회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현지 제작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형 국제 소매업체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면서 이탈리아의 소매 환경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탈리아 리테일러들이 온라인 입지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이커머스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소매업체가 직면한 과제 중 하나는 경기 변동과 소비자 소비 습관 변화의 영향입니다. 최근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매출과 유동인구 감소를 경험하면서 리테일러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키포인트

       

      핵심 비즈니스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