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M&A Advisor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20년 전통의 독일 BPO 콜센터

    기술

    L#20250813

    199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독일 회사입니다. 인바운드 전화, 텔레마케팅, 웹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 결과 분석, 마케팅 컨설팅, 판매 후 관리, 리드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전문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콜센터 서비스와 디지털 전략을 결합하여 고객의 여정을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고객 포트폴리오는 자동차, 에너지,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미드 마켓 및 엔터프라이즈급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고객과의 대화를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대화 마케팅에 대한 IHK 인증 교육 기업으로서 고품질 서비스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직원 개발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Facebook은 디지털 발전에 맞춰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2010년에는 인바운드 텔레포니를 제품에 통합했고, 2012년에는 웹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했습니다. 2021년까지 1, 2단계 지원과 디지털 리드 관리로 확장하여 신규 고객 확보부터 기존 고객 관리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사의 핵심 가치

    인식

    대형 브랜드의 성공 비결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육성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훌륭한 거래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방정식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대의 고객은 특별한 쇼핑 경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추구합니다. 이 회사의 접근 방식은 기업이 단순히 기업가로서 운영되는 것에서 벗어나 스토리텔러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쟁 시장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한 성장은 장기적인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투자가 가시적인 성과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리드 생성 및 고객 확보의 잠재적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기업이 지속적인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전략에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하는 계층화되고 상호 연결된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고품질 마케팅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둔 이 회사는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여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합니다.

    팀 플레이

    특히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시장에서는 협업이 가장 아름다운 힘의 형태입니다. 이 회사는 기업이 통제력을 잃지 않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진정한 고객 대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측정 가능한 모든 개발 단계는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한 고객의 목표에 맞춰 진행됩니다. 포괄적인 HubSpot 플랫폼을 통해 모든 성과를 추적하고 최적화하여 원활하고 결과 중심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Basic Details

    Target Price:

    미정

    Business ID:

    L#20250813

    Country

    독일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50813
    Target Price: 미정
    Contact M&A Advisor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1월 16, 2025 ...에서 9:50 오전. 에 업데이트 됨 1월 16, 2025 ...에서 9:50 오전


      PREVIOUS PROPERTY

      7년 전통의 병원 인력 서비스 전문 선도 기업

      NEXT PROPERTY

      프랑스 전설적인 샹피오나트 내셔널 2 축구 클럽

      199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독일 회사입니다. 인바운드 전화, 텔레마케팅, 웹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 결과 분석, 마케팅 컨설팅, 판매 후 관리, 리드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전문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콜센터 서비스와 디지털 전략을 결합하여 고객의 여정을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고객 포트폴리오는 자동차, 에너지,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미드 마켓 및 엔터프라이즈급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고객과의 대화를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대화 마케팅에 대한 IHK 인증 교육 기업으로서 고품질 서비스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직원 개발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Facebook은 디지털 발전에 맞춰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2010년에는 인바운드 텔레포니를 제품에 통합했고, 2012년에는 웹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했습니다. 2021년까지 1, 2단계 지원과 디지털 리드 관리로 확장하여 신규 고객 확보부터 기존 고객 관리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사의 핵심 가치

      인식

      대형 브랜드의 성공 비결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육성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훌륭한 거래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방정식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대의 고객은 특별한 쇼핑 경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추구합니다. 이 회사의 접근 방식은 기업이 단순히 기업가로서 운영되는 것에서 벗어나 스토리텔러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쟁 시장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한 성장은 장기적인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투자가 가시적인 성과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리드 생성 및 고객 확보의 잠재적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기업이 지속적인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전략에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하는 계층화되고 상호 연결된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고품질 마케팅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둔 이 회사는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여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합니다.

      팀 플레이

      특히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시장에서는 협업이 가장 아름다운 힘의 형태입니다. 이 회사는 기업이 통제력을 잃지 않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진정한 고객 대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측정 가능한 모든 개발 단계는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한 고객의 목표에 맞춰 진행됩니다. 포괄적인 HubSpot 플랫폼을 통해 모든 성과를 추적하고 최적화하여 원활하고 결과 중심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