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特許を取得したユニークな化粧品ブランドで、権威ある存在感を示す
미국 | Beauty | L#20220295

2021년 전 세계 스킨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1,358억 5,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 부문으로서 스킨케어는 뷰티 산업의 다른 어떤 부분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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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전 세계 스킨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1,358억 5,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 부문으로서 스킨케어는 뷰티 산업의 다른 어떤 부분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미국에서 스킨케어 제품 매출은 13% 성장했다. 온라인 미용 소매업체는 그 기간 동안 24% 성장했으며 스킨케어가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킨케어의 성장은 건강 증진 및 셀프 케어 제품에 대한 욕구 증가, 처방과 루틴의 힘에 대한 관심 증가, 소비자에게 보다 신속하게 권한을 부여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의 능력과 같은 다양한 트렌드 중에서 스킨케어가 차지하는 고유한 위치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독특하게는 소비자가 스킨케어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때 비정상적으로 복잡한 선택을 단순화하는 신기술의 능력입니다.

사업개요

이 회사는 외래 환자 피부 관리 서비스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피부 관리 서비스를 연결하는 독창적이고 특허받은 피부 관리 치료 라인을 제조 및 상업화합니다. 이 회사는 거의 모든 다른 국소 스킨 케어 라인을 보완하는 피부 아래, 처방 없이 사용 가능한 스킨 케어 라인만 제조합니다. 이 브랜드는 제품 충돌 없이 다른 스킨케어 브랜드와 원활하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2004년에 획기적인 발표를 통해 치과 업계에서 탄생한 이 회사는 독특하고 스킨 케어 공간에서 권위 있는 존재감을 주며 브랜드 인지도에서 평균적인 국소 또는 스킨 케어 라인보다 높은 순위에 있는 스킨 케어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특허를 받고 출판된 이 회사의 브랜드, 기술 및 제품 라인은 치과와 피부 관리 사이를 연결하고 치료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브랜드 제품은 경기 침체에 강합니다. 이 회사의 고객은 아마존에서 30달러짜리 스킨케어 구매자가 된 적이 없습니다. 대신 고객은 주사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안면 주사는 연간 매출 50억을 넘습니다. 이 브랜드는 주사와 크림 사이의 탐나는 공간에 있습니다. 경제가 둔화되면서 더 많은 여성들이 값비싼 화장품 주사와 침습적 치료에 대한 대안을 택하게 될 것입니다. 치과, 피부과와 같은 전문적인 업무 공간에서의 위치가 회사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특허를 받고 출판된 이 회사의 브랜드, 기술 및 제품 라인은 치과와 피부 관리 사이를 연결하고 치료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하이라이트

  • 15년의 보호 기간이 남아 있는 기술은 특허를 받았습니다.
  • 소매, 도매, 전문 및 제휴 시장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 제품 라인 평균 95% 마진
  • 회사 브랜드, Shark Tank에서 관객 기록 달성
  • Shark Tank 및 16개국에서 재방송되는 제휴 스테이션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
  • 뷰티 업계 평균 수익률은 8% 대 기업 4%
  • 이 회사는 연간 평균 백만 웹 방문자
  • 특허 15년 남은 18년 브랜드

MergersCorp 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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